임팩트 측정 및 관리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
조직 및 프로젝트 임팩트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시스템을 구축해보세요
SiD-Guideline 은
임팩트를 측정하고 관리하는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하는
원칙과 절차 그리고 활동을 담고 있습니다.
임팩트 측정 및 관리를 위한 절차와 활동을 설명하는 "주요 요구사항",
참고할 수 있는 지침과 사례를 담는 "실천을 위한 사례모음",
직접 활용할 수 있는 템플릿 등의 "Project A Toolkit"이 구성되어 있습니다.
임팩트 측정 및 관리를 위한 원칙과 절차를 학습해보세요.
PLAN _ 임팩트 기획의 충실성
조직비전 및 미션과 프로젝트의 연계성, 프로젝트 목표설정 및 지속가능성을 확인합니다.
DO _ 임팩트 실행의 효과성
관리지표 설정, 임팩트 데이터 관리 및 소통 프로세스를 확인합니다.
CHECK & ACT _ 지속적 개선 절차
Plan-Do 과정의 모니터링과 내부소통 그리고 개선여부를 확인합니다.
지속가능한 임팩트 리더십을 발휘하여
우리 조직의 프로젝트 임팩트를 진단해보세요
SiD-Metrics 는
임팩트 측정과 관리시스템을 구성원들이 스스로 쉽게 진단하여
운영관행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의사결정도구 입니다.
임팩트 측정 및 관리능력을 진단해보세요.